본문 바로가기

게임 /Witcher

[위쳐1] 스토리 공략 22화 - 챕터 3 (2)


이어서


챕터 3 (2)







바로 단데라이언

챕터2에서 나오는 인물이지만 스샷이 날라가서 못다룬 인물입니다만

지금부터 알아가도 문제 없는 인물 일단 과거에 아는사이







게롤트를 막아세우더니 한아이가 끌려가는걸 지켜 봤다고 합니다

알핀인지 알빈인지







W T F.....








하지만 어디로 끌고갔는지 다 지켜봤다고 합니다.







정말 감동받은 표정이 선한 게롤트의 얼굴







단데라이언을 따라갑시다.







일단은 데리고온집에 도착

단데라이언은 같이 들어가고 싶어하지만

도움이 안되니 일단 여기서 대기시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어쌔신들이 쿰척쿰척 다 죽입시다.







다 헤치우고 나니 알빈과 만남

일단은 알빈은 무사







그리고 뒤이어 단데라이언도 들어오는데







정리한줄 알았는데

다가오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게롤트가 막아서기로 하고

단데라이언에게 알빈을 맡깁니다.







근데 알빈을 누구에게 데리고 감?


트리스냐 샤니냐...







전 트리스를 선택

현재 알빈상태도 위험하고

목숨도 구해줫고... 게다가 기억을 잃은후 첫경험...







사실은 이게 제일 큼







먼저 보내고

다가오는 적들을 쳐내기로







트리스 집으로 들어오니

거실에 알빈과 트리스가 있군요







 단데라이언이 데려다 주면서

사정설명을 다해준 모양인데 샤니 대신 자기를 선택한거에 기뻐합니다.


그리고 승리의 기쁨을 더 채울려는지 바로 샤니에게 알려주고 오라는 트리스







완전 가시방석 게롤트


일단 샤니의 집으로.... 뭔가 아이템 덜 맞추고 막보스한테 가는기분







샤니집에 도착


알빈은 트리스에게... 이해해줄거지..?







흠 칫 뿡


개화난 샤니... 

더이상 대화가 이어지지 않습니다.







다시 트리스의 집으로


기분 좋아진 트리스

이제 같이 미래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는데







일단 기다려줘....







아 몰랑 난 결정했어

선택이 끝나면 자신에게 반지를 선물해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반지를 주지 않는다면... 알아서 하라고..


금반지를 선물해주면 카드를 얻습니다.

(무슨 무늬든 상관없습니다.)


샤니는 은반지


저는 육감적인 트리스루트 타면서 연재하겠습니다.

샤니좋아하시는분들은 ㅈㅅ..







낯간지러운 게롤트는 자신의 마음을 읽어달라고 하는데







그건 싫은뎅 ㅎㅎ


반지는 꼭 달라고 합니다... 여자란 후....







이야기가 끝나니 단델라이언이 찾아 왔습니다.







어느순간부터 등장하더니 꾸준히 등장하는 단델라이언







졸탄 치베이도 같이 있으니

같이 술이나 마시자고 합니다.







일단은 머리가 복잡하니 가기로







술집에 오니 졸탄 치베이가 반겨주는데







게롤트의 표정이 가관







대충 교통정리 해주는 단델라이언







친구가 조언해줄때 들어라 이녀석아







샤니도 신경쓰이고 트리스도 신경쓰이고...







놓치지 말라는 단델라이언







난 여자 몰랑







계속 이야기가 흘러가자

돌직구 날리는 단델라이언


정착해서 가족을 이루며 살고싶은지 물어봅니다.







위쳐를 알지도 못하능게....

단순한게 아니여







이상하게 이게임은

 기승전떡







아니 그이야기가 갑자기 왜 나오는건뎈ㅋㅋㅋ

급 샛길로 새는 이야기







아니 그이야기가 아니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아는 곳에 가면 여한없이 즐길수 있다고 가자고 합니다.







여기서 선택지에서 

가지 않는다와 흠.... 이라는 선택지가 있는데


전 일단 흠....

일단 생각하는거지 가고싶어서 선택한게 아님







졸탄 급 방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간다는 게롤트

저는 간다고 선택하지 않앗습니다 고민만 했을뿐....







그런데 장면이 바뀌더니 트리스집

무엇을 선택해도 선택한 여자의 집으로 오게되 있는... 아쉽다...







트리스에게 말거니 폭풍잔소리







일단 ㅌㅌㅌ







술깨고 리바우든의 연회에 가기위해

상업지역의 여관인 뉴나라콧에


하지만 너무 일찍옴







여관을 살펴보면 단델라이언이 혼자 술을 마시고 있는데

공연이 얼마안남았는데 자신의 악기 류트를 어떤집에 두고 왔다고 구해달라고 합니다.


한 아이를 레슨하다가 눈맞았는데 그집 아버지한테 들켜서

급히 나오느라 두고 나왔다고 합니다.


퀘스트 내용은 그집에 찾아가서.... 그집아버지를 뚜둘겨 팬 다음 이층으로 올라가

류트를 찾고 말을 잘하면 여자애의 카드를 얻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악기 류트를 한 엘프에게 받은 내용과

저녘 8시에 여관에서 공연을 볼수있는 내용 

서브퀘스트라 스샷은 생략


그럼 명상하여 저녘으로 맞추고 

리우바든의 연회장으로 갑시다.



다음편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