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Witcher

[위쳐1] 스토리 공략 38화 - 챕터 4 (7)


이어서


챕터 4 (7) 편







그럼 무슨 노래?







죽은 알리나를 위한 노래

그녀를 성불시켜야만 해







그것도

아주

 진지하게







그럼 해가 저물기전에

초원에서 보자구







명상으로 황혼으로 맞춰서 오면

단델라이언과 알리나가 기다리는중







됬고 당장 읊어







이새끼... 준비 안됬구만

그냥 애드리브 ㄱㄱ







기대중인 알리나







갑자기 태새전환중인 단델라이언

게롤트와 같이 한다고 하는데 ㅋㅋㅋ







나니?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가 시작됩니다.

단델라이언 이새끼... 왜 자꾸 날보면서 시를 읊냐







죽은자!







그리고 다시 이어가는 단델라이언







계속되는 단델라이언의 시에

인정하기 시작하는 알리나







그리고 셀리나까지 등장







알리나는 셀리나를 용서하는군요







셀리나도 역시 후회중인 모습







하지만 이둘은 저주에 걸려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데







게롤트에게 도움을 구하는 셀리나







일단 해보기로







게롤트는 왜 아비게일을 구했을까....


(카드를 보고싶어서...)







아니면 법을 위해서?







아니면 마을사람들이 더 사악해서?







자신들 밖에 모르는 그들이 더 나쁘다 생각해서







그저 위쳐로써 그저 의뢰받은일을 했을뿐







언제나 힘으로 해결하지 않는다

최후의 방법일뿐...


다행히 두자매는 서로 화해하고 해결된듯 하군요


알리나는 무사히 성불시키는데 성공 했습니다.







이제 셀리나가 남았는데







돕고 싶소

너도 성불해야지







그래그래 착하지







좀만 기다려







???

오해야 진정해







그렇게 본성을 못버린 셀리나는

참교육으로 강제로 성불시킵니다....


이게모야







셀리나랑 노닥거리다보니 저녘이 되어서

이참에 와일드 헌트 킹 의뢰하러 드루이드 써클로







유령들이 나오는데 차례차례 나오다가

마지막엔 와일드 헌트까지 같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어려워서 숨질뻔 했지만 다행히

유령들은 다처리


와일드 헌터 킹은 잡을수 없으니

드루이드 써클에 맨드레이크 뿌리를 샤바샤바 뿌려주고 갑시다.







그럼 알아서 사라짐







이렇게 간단하게 끝

나중에 위쳐 3부터 재대로 다뤄질듯







보수는 책이냐 현자가 살고있는 오두막이냐 화관이냐 인데

아무거나 받으셔도 상관없습니다.


전 건물주가 꿈이기 때문에 ㅎㅎ







레이스를 막아주는 소금도 줍니다

개이득







줄리안의 의뢰를 보고하러온 게롤트


일단 알리나는 무사히 성불 시켜썽







하지만 셀리나는 성격차이로 해결하지 못했소...







우울한 줄리안... 나같아도 그럴듯...

해결해준 위쳐에겐 고마움을 표시하지만 마음은 맴찟...


결국 피까지 보고만 슬픈 결혼식..

여러분 이래서 제가 혼자 살아요...



다음편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