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

(77)
[위쳐3] 스토리 공략 70화 - 포크테일에게 미끼를... 이어서 포크테일에게 미끼를... 편 성구함에 힘의 원천을 넣으러 온 두사람 제단에 불을 붙힌후에너지가 다찰때까지 기다리면 되는데 원래 이곳은 위쳐 최후의 시험장소늙은 창날과 트롤들을 피해 이곳에 와 목걸이에원소력을 체우면 됨 게롤트는 액시를 이용해 통과했고요즘도 자주 쓴다고 말하는 그러더니 액시때문에 재미난 기억이떠오른듯한 램버트 자신을 습격해온 도둑들있엇는데한명에게 액시를 걸게해서 석궁을 친구한테 쏘게하고자살하게 만들었다는데... 성격참 지랄맞구나... 이러니 사람들이 위쳐를 기피하지 일침놓는 게롤트 베렌가처럼 램버트도 좋아서 위쳐가 된게아니라는..어릴때 붙잡혀와 이곳에서 실험과 훈련을 통해 위쳐가 되어서베스미어를 원망아닌 원망하는듯... 자신의 위쳐가 되기전 삶을 이야기 해주는데 어릴때부터 유복한 삶..
[위쳐3] 스토리 공략 69화 - 최후의 시험 이어서 최후의 시험 편 1층으로 내려와 램버트를 만난게롤트 예니퍼가 부탁한 일은 안하고술만들고 있는 예니퍼가 부탁한일은 어쩌고? 가득이나 하기 싫은데우마를 보고 더 하기 싫어졌다는 그게 내 딸일수도 있어... 그럼 빨리 함께 가자는램버트 성 밖으로 나온 두사람호수를 건너가 동굴을 통과한후 꼭대기로가면된다고 합니다. 동굴안엔 늙은 창날이라는 몬스터가살고있다고 하는데 늑대교단의 시련의 동굴의 몬스터같은데어릴때 잡혀온 위쳐들이 훈련받고 커서늙은 창날이 살고있는 동굴을 무사히 빠져나오면그때부터 위쳐 램버트가 날이 서있는걸 보니친구가 죽은듯... 램버트와 보트를 타고지나가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는데 이런식으로 티카타카ㅋㅋㅋㅋ 늙은 창날이 있는동굴앞까지 온 램버트와 게롤트 이때 아이목소리가 들려오는데 이곳은 ..
[위쳐3] 스토리 공략 68화 - 방해 이어서 방해 편 우마의 저주를 풀기위해케어모헨으로 왔습니다. 성문 앞에서 베스미어가반겨줍니다. 우마도 인사를우우움! 드럽게 못생긴 우마를 본베스미어도 신기방기.. 베스미어도 만만치 않게지저분한데 혼자서 성벽중이라는 베스미어다른 위쳐들은 예니퍼의 시킨대로일을 처리중이라고 합니다. 에스켈은 포크테일 포크테일에게서 재료를 추출하러램버트는 마법 성구함에 원소력을 채우러 베스미어는 일방적인 예니퍼의 행동에많이 불편한듯 뭐하는지만 알려줘도 불편함이 줄어들텐데그냥 명령만 내리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침대였는데... 베스미도 인정한 침대였는데..트리스도 인정... 아.... 에스켈은 포크테일 포크테일에게서 재료를 추출하러램버트는 마법 성구함에 원소력을 채우러 예니퍼는 확대환등기를 조립하느라 바쁘다고 합니다.베스미어는 ..
[위쳐3] 스토리 공략 67화 - 사상 최악의 추남 이어서 사상 최악의 추남 편 게롤트는 오랜 조사 끝에, 세상에서 가장 못생긴 존재이자 저주의 희생자인 우마가 시리를 찾는 열쇠라는 결론을 내린 게롤트 오랜만에 우마가 있는 까마귀의 횃대피의남작 저택으로 향하는 곱사등이 늪지로 부터 귀환 퀘스트를 끝낸후...피의 남작이 자살하고 나서 현재 이곳의 책임자가 바뀜 우마를 내놓지 않는다면유혈사태가 일어날것이오. 나 떨고 있니...? 이응이응 피를 보면서 알지도 못하는 우마를 지키기엔너무 대가가 크니... 그냥 주는 절대 쫀거 아님 그럼 마굿간에 있는 우마와 함께떠납니다. 벨렌지역을 벗어나고 있는데닐프가드 병사들이 길을 가로막습니다. 황제 폐하께서불편해 하신다는 통보 나만 불편한가 잠시 말을 돌려비지마 성으로 발길을 돌립니다. 에미르 황제는앞으로 전쟁을 어떻게 할..
[위쳐3] 스토리 공략 72화 -
[위쳐3] 스토리 공략 71화 -
[위쳐3] 스토리 공략 74화 -
[위쳐3] 스토리 공략 73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