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첫 글

첫 글


음... 안녕하세요. 일단 활동할 이름은 SANYANG 이라고 합니다.


뭐... 자기소개는 그냥 20대 남자입니다. 예전에 네이버 블로그로 하는일이 있어서 

잠시 했엇는데 나쁘지 않앗어용 해킹당해 홍보글로 써대서 영구정지를 당해서 

더이상 활동을 못햇엇죠. 그떄 게임에 관해 블로그도 작성하고 아는분 가게 소개도 해드리고 재미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한번 블로그를 티스토리에 한번 해볼까 합니다.


그떈 그냥 제가 하는 게임에 대해서만 이래저래 막 글 쓰는 재미로 했엇어용.


이번에는 제가 혼자 자취를 하게되어 여러가지 처음 접해보는게 많아서 

집도 처음구해보고 생필품도 처음구매 해보고 중학교때부터 혼자 살앗지만

그땐 부모님이 다해줫는데 별문제 없엇는데 


이번에 혼자 해볼려고 하니까 좀 많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블로그를 쓰면서 솔직히 다음에 기억안날때 볼려고 하는 취지가 강하긴 하지만 이글을 보아 다른분들도 많이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어서

해봅니다.


많은 기대는 안바라지만 오시는분들 잘보고 가셧으면 하네요 ㅎㅎ


제블로그는 혼자 살면서 여러가지와 취미생활을 제가 했던건 하나씩 올릴 생각입니다.


처음써본 글이라 정리 안되있어서 읽기 힘드셧겟지만


2015/7/7 시작해봅니다.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