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3

(30)
[로스트아크]세월의 섬 모코코 씨앗 [항해] 기에나의 바다 세월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1 빨간원 지역에서 공명의 노래 부르면 입장할수 있습니다. 기에나의 바다 모든 섬 모코코 씨앗 보기 추가 제보 받습니다.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회상의 섬 모코코 씨앗 [항해] 기에나의 바다 회상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2개 기에나의 바다 모든 섬 모코코 씨앗 보기 추가 제보 받습니다.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오르비스 모코코 씨앗 [항해] 기에나의 바다 오르비스 모코코 씨앗 위치 2개 이지역은 모코코 씨앗이 안보입니다. #1 빨간지점 석상에서 공명의 노래를 부르면 먹을수 있습니다. 기에나의 바다 모든 섬 모코코 씨앗 보기 추가 제보 받습니다.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에버그레이스의 둥지 모코코 씨앗 [항해] 기에나의 바다 에버그레이스의 둥지 모코코 씨앗 위치 3개 기에나의 바다 모든 섬 모코코 씨앗 보기 추가 제보 받습니다.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잊혀진 자들의 도시 모코코 씨앗 [항해] 기에나의 바다 잊혀진 자들의 도시 모코코 씨앗 위치 7개 기에나의 바다 모든 섬 모코코 씨앗 보기 추가 제보 받습니다.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지혜의 섬 모코코 씨앗 [항해] 기에나의 바다 지혜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4개 기에나의 바다 모든 섬 모코코 씨앗 보기 추가 제보 받습니다.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고요의 섬 모코코 씨앗 [항해] 기에나의 바다 고요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2개 기에나의 바다 모든 섬 모코코 씨앗 보기 추가 제보 받습니다.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검은이빨의 주둔지 모코코 씨앗 [항해] 기에나의 바다 검은이빨의 주둔지 모코코 씨앗 위치 4개 기에나의 바다 모든 섬 모코코 씨앗 보기 추가 제보 받습니다.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