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

(99)
[위쳐3] 스토리 공략 22화 - 마녀사냥 이어서 마녀 사냥 편 더 이상 집안 문제 퀘스트안나에 대한 정보를 얻을수 없기 때문에검은 짐승이 잡아갔다말고는... 시리가 충돌했다는 마녀를 조사하기로 결정 마녀가 있다는 마을미드콥스 마을로 마을 우물근처 빗자루질하고 있는여성에게 말을 거는 마녀에 대해 알고 싶으면자신의 남편에게 물어보라는 바로 옆 골목에 탱자탱자 놀고있는 남편마녀 어딧냐니까 당황 님 와이프 마녀에게 도움받은게 있어서 그런지입을 굳게 잠그는데 그럼 얼마면 돼? 마녀와의 값싼 우정 다 알려줘놓고 해치지 말라고 하는데 안절부절... 걱정마 난 위쳐다 그런 사람을 몇푼에 가따파냐 남자가 알려준대로마녀의 오두막으로 오니 사람들이 자신들의 소를 살려달라고 아우성 현재 이 소가 마을의 유일한 희망제발 살려달라능... 도움을 주는 마녀님 사람들이 물..
[위쳐3] 스토리 공략 21화 - 집안 문제 (6) 이어서 집안 문제 (6) 편 남작과 시리의 경마가 끝나고 쉬고 있는데그때 습격해온 바실리스크 그 후 이야기는...다시 아내와 딸에 대해 알아오면이후 이야기를 알려주겠다고 합니다. 아주 남작과 게롤트의 밀땅이 오짐 특히 지금 소식이 감감무소식인 아내의 생사를... 다시 조사를 하러 갈려는게롤트 그때 밖으로 뛰쳐나온 남작 딸을 만나게 된다면 이 인형을 건네달라고 합니다. 애잔보쓰... 안나에 대해 이렇다할 정보도 없고그녀에 대해 잘알고 있는 딸마티라를 만나러 옥샌푸르크로 다리에서 멈춰새우는 병사들통행증을 보여 달라고 합니다. 통행증을 쳐다보더니통행증은 맞는데... 봉인이 없다고 하는데 뭐 그럴수도 있지 쿨하게 통과시킵니다. 바로 타마라를 보호하고 있다는 집으로찾아간 게롤트 소개로 왔다니까바로 데리고 오겠다고..
[위쳐3] 스토리 공략 20화 - 시리의 이야기: 경마 이어서 시리의 이야기: 경마 편 가지고온 정보로 약속한대로이곳에 온 시리에 대한 썰을 풀기 시작 다친 시리를 쉬게해준 남작몸도풀겸 다같이 사냥에 갔다가 엄청난 멧돼지를 잡고 다들 신남 멧돼지 사냥떄 다들시리의 활약에 폭풍칭찬중 특히 칼솜씨에 감탄을 어디서 배웟냐고 묻는 숨기기로 의심하지 않고그실력이면 혼자 다니는겐 문제 없다며 쑥덕쑥덕 이제 시리를 동료라 인정하고 히히덕덕 한명이 칼을 겁나 잘 휘둘르지만말타는건 못할거라고 도발 님 내기 ? 내기를 받아드리고이기면 원하는건 뭐든 주겟다고 합니다. 그럼 마굿간에 있는 검은말 어... 그건 좀...뭔가 당황하는 그 말을 걸고하긴 쫄리냐부랄때던가 내 말임 ㅎㅎ.. 바로 태새전환하며남작에게 경마를 신청합니다. 남작도 승낙하고자신이 이겼을 경우 칼을 가져갈거라 합니..
[위쳐3] 스토리 공략 19화 - 집안 문제 (5) 이어서 집안 문제 (5) 편 보츨링을 리버킨으로 바꾸는데 성공한 게롤트리버킨은 자신을 따라오라는듯이 앞장섭니다. 근데 개빠르니 꼭 달려서 가세요. 사람이 살지 않는 오두막에멈춰 서는 리버킨 주변을 살펴보니옷을 갈아입은 흔적과 말이 이동한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여기서가 끝이 아니고더 따라오라는 리버킨 좀 천천히가... 이번에 멈춰선곳에선말이 처참히 죽어있는걸 발견합니다. 음... 새벽에 도망친 이들은아까 오두막에서 옷을 갈아입고 말을 타고 도망치다 이곳에서 습격을 당했군... 리버킨을 더 따라가니한 오두막에서 멈춰섭니다. 이곳을 들어가라는 눈치... 쿨하게 문열고 들어간 게롤트안에는 아이들과 부모들이 살고 있습니다. 누...누구요? 피의 남작의 아내와 딸을 찾고있다 엄마뒤에서 듣던 아이가뭔가 아는듯한 눈..
[위쳐3] 스토리 공략 18화 - 집안 문제 (4) 이어서 집안 문제 (4) 편 이미 벌여진에 대해 크나큰 상심을 하고있는피의 남작 그걸 모두 수습할수 있다는 말을 듣고놀랍니다. 일단 유산되 죽은 아이...그아이는 현 재 보츨링으로 변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일단 그 아이를 찾아야 되는 그대로 내버려두었다간 원망하는 힘이 점점 강해감당하기 힘들어질거라는 안나를 찾는 방법이 두가지 있는데 보츨링을 의식을 통해 저주해제그후 리버킨으로 변하는데 리버킨은 혈연을 찾아 간다고 합니다. 다른 방법은 보츨링의 피를 뽑아내그 피를 가지고 펠러가 점을 치루어 안나가 있는 곳을알려줄거라 합니다. 하지만 뭘 하던간에보츨링을 먼저 찾아야 되는데 아이가 어디있는지 알려줄테니의식을 치루어 안식을 주길 바라는 남작 다만 의식이 실패하면우리가 대신 뭍힐거야... 명심하고.. 오..
[위쳐3] 스토리 공략 17화 - 집안 문제 (3) 이어서 집안 문제 (3) 편 다시 집안 문제 퀘스트로펠러의 말이 사실인지 물어보기위해복귀했는데... 남작의 저택이 불타고 있는 다행히 영주의 저택이 불타는게 아니라마굿간이 타고 있는 한 사람이 동생을 찾아나타나는데 마굿간에 간거 같은데... 대부분 겁을 먹어불을 끌 엄두를 못내고 있는 상황 동생좀 구해달라는 부탁.. 넵 구하러 들어갔습니다.공기량이 다떨어지기전에수색해 구해내면 됩니다. 길만 잃지 않는다면쉽게 깰수있습니다. 당당!! 말까지 구해낸 게롤트를 보고술집에서 있었던 일은 눈감아 주기로 한 됐고, 안나의 유산폭행하기 전이냐 후냐 다 알고 왔으니까말해라 ㅡㅡ 바로 주먹쥐고 게롤트에게 덤벼드는데 응 참교육 정신을 차리고이야기를 하기 시작합니다. 딸은 건들인적 없다고 하는데 그럼 안나는.? 자신을 항상 ..
[위쳐3] 스토리 공략 16화 - 위기에 빠진 공주 이어서 위기에 빠진 공주 편 피의 남작의 아내와 딸을 찾기위해펠러에게 찾아간 게롤트 그녀들을 찾기위해 의식을 치루워야 하는데펠러가 기르는 공주=염소가 사라져서 못친다고 합니다.찾으러 가야되는 상황... 위쳐센스를 사용해 어디론가 사라진 염소를 추격 생각보다 쉽게 찾을수 있는 우리 공주님... 미니맵만 보지말고 위쳐센스로생명체가 있는곳으로 나아가면 발견가능 우쭈쭈...이리온 공주님 갑자기 어디론가 가는데.. 미친놈이 곰굴로 향한곰과 전투가 시작됩니다. 칼로는 데미지가 잘 안들어가니아그니를 사용! 곰 잡을땐 불이죠칼을 집어 넣고 사용할시 데미지가 더 오릅니다. 그럼 곰을 무찌르고펠러에게 돌아갑시다. 자 빨리 저리가 공주야 자 이제 빨리... 응 그니까 빨리... 이제 피좀 구해달라는 펠러 진작 말하던가.. ..
[위쳐3] 스토리 공략 15화 - 집안 문제 (2) 이어서 집안 문제 (2) 편 남작이 알려준대로팰러의 집으로 향한 게롤트 먼저 줄을 서고 있는 손님들이 있네요 먼저 예약한 사람들..빨리 끝날거 같진 않은데... 무슨일인가 물어보니 완전 돌팔이한테 속아에드릭이라는 남자가 죽기직전... 복수를 하고자 찾아온 사람들 고칠방법을 알려줄테니줄좀 비켜주세요 미심쩍게 물어보는 사람들 오래노위쳐다! 아... 까먹고 있엇네... 전투가 시작 됩니다. 싸우다 보니처형모드도 가끔식 발생해 신기방기 근데 좀 많이 잔인하네 다행히 몸소 줄을 양보해준 착한시민들 덕분에먼저 펠러를 보기로 문을 열더니... 기다렸다고 하는군요목에는 닭발이 주렁주렁... 날... 기다림..? 파괴와 죽음의 악취가 풍기는 자들이 올것이나늑대가 몰아내리라.. 하약늑대가 라는 점괘를 친 펠러 하얀늑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