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

(57)
[위쳐2] 스토리 공략 8화 - 서막 (8) 이어서 인트로에 나왔던 대머리에게암살당한 폴테스트... 결국 죽었습니다. 이야기는 여기까지 왜 게롤트가 테메리아에서 이런취급받는지..알수있는 부분이군요. 됏지? 하지만 안됨 용의선상 1순위인 게롤트를 이야기만 듣고풀어줄일이 없죠 감옥에 썩을 생각을 하니 억울한게롤트 그런 게롤트를 위로해주는 로치 안썩어도 됨 ^^ 곧 죽거든 아니 이러는 동안 암살자는 점점 멀어진다고 하지만 믿어줄 증거가 없어 아니 수도승이 범인이 아니라 변장했다고아니 승복은 입긴 했지만 딱봐도 스코이아 텔이랑 연관있는게 분명해 인상착의는 기억남? 육덕한 대머리엿지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나더니생각에 잠긴 버논 로치 만약 탈옥한다면? 물론 암살자를 추격 어떻게 추적할거냐는 말에 수도원에서본 스코이아 텔부터 추적할거라고 하는 목격한 인상착의를 ..
[위쳐2] 스토리 공략 7화 - 서막 (7) 이어서 다친 폴테스트를 부축하며 도망치는데 로치는 반대편으로 나눠짐 끝까지 따라오는 이녀석 용이 폴테스트를 삼킬려고 하는순간게롤트가 입속에 칼을 똬앟 필살적으로 입천장에 박힌칼을 빼낼려고 하는 용님 그사히 문을 닫아버리고용은 사라집니다. 또다시 게롤트에게 구해진 폴테스트 가능한 범위내에서 소원을 이루워주겟다고 하자자신의 속마음을 말하는 게롤트 흔쾌히 허락하는 폴테스트 태양력실로 올라와보니 두명의 아이들이 뛰어노는데 폴테스트랑 게롤트를 보자수도승뒤로 숨는데 앞이 보이지 않는눈먼 수도승 일단 폴테스트는자신이 온 이유를 밝히고 주변을 무르게 하는데 수도승은 자신의 기도가 통했다며 좋아합니다. 아나이스는 바로와서 안기고 부시는 서먹한지 폴테스트를 부정하지만수도승이 보내줍니다. 쓰담쓰담 종소리가 들려오고 이 순간..
[위쳐2] 스토리 공략 6화 - 서막 (6) 이어서 새로운 능력인데Z를 누르면 주변에 수색할수있는걸 볼수있는데툼레이더를 하더와서 그런지 생존모드랑 똑같음 마을은 지금 폴테스트군이 장악하면서학살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잘 설득하고 위협하면 막을수 있습니다.그부분은 생략.. 잔병을 제거하며 우물아래로 내려갑시다. 처음에 패잔병무리를 만난후 가는길이 막히면돌아가 사람들이 모여있는곳으로가 나무벽을 부수고 들어가면 됩니다. 내려와보니 매우 어둑어둑한데고양이 영약을 마시면 된다고 해서 마셧는데 밝아지면서 생명체들도 저렇게 보임그냥 안먹고 가도 무난하니 안마셔도 됩니다. 드라우너인데 얼마나 바꼇을지 보고싶엇는데... 수도원으로 들어오는데 성공 지하통로나오는 문은 횃불에 불을 붙히면 나올수 있는데고양이 영약때문에 밖에 너무 밝음 그런데 물가 쪽을 보는데스코이아 텔이..
[위쳐2] 스토리 공략 5화 - 서막 (5) 이어서 테메리아의 유명한 귀족의 후계자가그렇게 죽었을 줄이야... 수도원 이야기를 할차례인데선택지가 하나 더 늘었음 제가 용덕후이기 때문에용 선택지로 등장하자마자군대를 개박살내고 사라졌다고 합니다. 어디로 사라졌는지 묻자에던쪽으로 사라졋다는 용님 게롤트도 죽을뻔 햇다고 합니다. 다시 회상 시간대는 정오트리스도 합류합니다. 남은 병사들에게 아리안이 항복했다며성문을 열라고 하는데 흠흠..너네 백작님음... 미국가셧어! 하지만 문은 열리지 않고지친 게롤트는 트리스 에게 그만가서 쉬자고 하는데 꽁냥꽁냥 미국간 남작만 계속 찾는병사들.. 꼭 그렇게 했어야만 했냐? 몰래 잠입한 왕의 직속 특수부대가몰래 잠입해 병사를 밀어버림 성문이 열리고 누군가 서있는데 바로 로치 이곳에서 로치와의 첫만남이 이루워졌나보군요 여기까..
[위쳐2] 스토리 공략 4화 - 서막 (4) 이어서 성으로 들어가기 위해킹덤에서 함곡관을 뚫기위해 썻던 커다란 정란차 같은탑으로 들어간폴테스트와 게롤트 그안에서 폴테스트는 루이사를 용서할거라고 하는데 납치당한 아이들의 엄마 같은데신분은 귀족인듯 주변에서 부추겨서 일이 벌여졌다고 생각 제일 윗층에 올라오자같이 돌격할 병사에게 사기를 불어 넣는중 아침편 회상 끝 로치도 게롤트가 들어간 탑에 대해 기억하는데적의 사기를 꺽기 위해 고안한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실상은 병사들은 그냥 죽어나가버린 상태 로치도 같은 생각귀족들이 벌이는 전쟁을 싫어하는 모양 이야기가 다른데로 흘러갔네 아침은 됫고 이어서 이야기를 해봐 흐름은 순서대로 돌격전 시간대로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듯 했으나아리안 라 발레뜨란 자를 만나서 뭔가 어긋났다고 탑의 문이 열리면서 그대로 다리가 되..
[위쳐2] 스토리 공략 3화 - 서막 (3) 이어서 거대 투석기쪽으로 와보니폴테스트 국왕이 둘러다니는중 옆에 있는 사람닐프가드에서 온 특사 말을 걸어주니 반겨주는 폴테스트 무엇을 할것인지 물어보니개돌 ㄱㄱ? 뭔가 날라와서 공격하는 뭐시여 이게 스피드 웨건 시전중인폴테스트 전문가 인줄 알았더니ㅋㅋㅋ사실은 남작부인에게 생일선물로 선사해준 전쟁병기선물받은거라 그런지 잘활용중인 모습 닐프가드에서 온 특사 쉬라드가 전쟁이 끝나면게롤트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하는데 전쟁이 끝나면 떠날거라는 게롤트 지나가는길의 한병사를 알아보더니진급이 느리자 십인장을 시켜주는 폴테스트 병사 한명한명을 기억해주는 모습 쉬라드가 왕의 사생아들에 대해 물어보자 승계법 따윈 개나주라는 폴테스트 대충 정리하자면 지금 내전은 귀족들과 싸움을 벌이고그 귀족들이 왕의 자식들을 인질로 잡고 있..
[위쳐2] 스토리 공략 2화 - 서막 (2) 이어서 감옥에서 과거 회상중인 게롤트일단 먼저 시간대를 아침으로 돌격의 날 새벽막사에서 뒤척이면서 깨어나는 게롤트 그리고 훔냐훔냐뒤에 누군가가 있는데 바로 쓰담쓰담 뒷태미인은 바로 트리스1편의 사랑을 이어가고 있죠 (샤니를 골랐어도 2편에서부터는 트리스입니다,) 한참 뜨거워질려고 할때전령이 와서 위쳐를 부릅니다. 오우야... 흠칫 일단 국왕께서 부른다고 하는데 일단 가겟다고 전해라~ 눈치없는 전령게다가 퇴장할때도 트리스를 쳐다보면서 나가느라늦게 나감 개새기... 트리스가 게롤트를 타일르지만 현자모드가 아닌 게롤트는삐뚤어지기만 그럼 내가 뭐라고 말해 바로 팩트를 쑤셔박기시작하는 게롤트 지금 이전쟁도 폴테스트 국왕의 성욕때문엠 생긴서자들을 구하기 위한 전쟁 애들이 많아지면 또 그애들이 커서서로 권력다툼을 할..
[위쳐2] 스토리 공략 1화 - 서막 (1) 서막 편 위쳐1은 프롤로그였는데 한글패치가 서막이라고 해서서막이라고 씁니다.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그들은 자연적으로 태어난게 아닌마법과 주술로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존재 그리고 북부왕국 연합과 닐프가드와의 전쟁으로 부터6년이 자난 시간 위쳐1은 5년후였죠 그러니까 위쳐2의 시대적 배경은 위쳐 1의 1년후 전쟁이 여파로 아직까지 피해를 입고있고닐프가드를 도왔던 반인간 종족들은 학대를받다결국 스코이아 텔을 결성 그러던중테메리아의 국왕을암살할려는 시도가 발생 하지만 리비아의 게롩트가암살을 막아냅니다. 위쳐1 Qutro영상에 나온 부분이죠 그로부터 한달후폹테스트가 군대를 직접 이끌어왕국의 내전을 종식시킵니다. 하지만... 시간은 1271년테메리아 지역 온몸이 흉터가 가득한 한남성어디론가 도망치고 있는데 바로 주인..